병원소개

문의전화: 053-565-9200
의료기관평가인증원 검색바로가기

병원소개

병원소개




최신의 의료시설과 훌륭한 실력의 전문의료진이 정확한 진단과 치료로
환자들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저희 세민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환자 및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세민병원은 늘 여러분과 가까이에서 보다 편리하고 편안한 진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의 평생 주치의가 되고자 하는 마음가짐으로, 모든환자를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다양한 의료지식 및 기술과 우수한 장비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신뢰 속에 나날이 발전할 것이며, 친절과 사랑으로 모든 환자 및 환자가족에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고의 의료진과 함께 전 직원은 더욱 더 매진하여 국내에서 최고의 병원이 될수 있도록 노력할것입니다.


1. 세민병원의 맞춤형 치료

환우대비 1:2비율의 풍부한 재활치료 인력으로 질환별 전담치료사가 개인별 맟춤 재활 치료를 실시합니다.


2. 도심속 재활병동

도심에 위치한 가족분들이 편하게 자주찾아 볼 수 있으므로 환우분들의 소외감 해소는 물론, 교통불편 및 시간에 대한 가족분들의 심적 부담감을 덜어 드릴 것입니다.


3. 보호자가 필요없는 24시간 간병인제도

24시간 간병인이 함께 하기 때문에 가족분들의 부담감을 줄여 드립니다.


4. 전문의의 체계적인 협진체계

신경과, 재활의학과, 내과 전문의와 함께 대학병원 진료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5. 고객 콜(Call) 서비스

언제 어느 때라도 병원을 찾아오시는데 교통편이 불편하시거나 이동이 어려울때 병원으로 연락주시면, 병원차량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출장하여 후송해 드립니다.